|
내 자신의 브랜드인 '허니몬(Honeymon)'에 대한 가치는 과연 얼마나 될까?
내 자신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나를 대표할 수 있는 가치를 더 높여보자.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최선을 다하고, 하고 싶은 일들을 하나하나 해내면서,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나하나 늘려나가며 내게 영양분이 될 수 있는 경험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. 조금은 내 자신을 버겁게 만들 수도 있는 그런 상황이지만, 이런 상황 속에서 더욱 자신을 채찍질하여 내 자신을 둥글둥글하게 연마해보자.
세상에 모난 몸으로 부딪치고 부딪쳐서 둥글둥글해진 성격을 갖추고 어디서든 적응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 능력을 갖추자.
-
퍼스널 브랜딩
-
자신의 가치를 결정하라
- 진실성이 담긴 퍼스널 브랜드를 세워라.
- 주도적 특성을 계발하라.
- 브랜드가 구축하는 영역을 설정하라.
- 유명 퍼스널 브랜드는 영향력도 크다.
- 퍼스널 브랜드의 기능
- 퍼스널 브랜드의 여덟가지 규칙
-
마케팅과 브랜딩
- 판매와 마케팅의 개념을 올바로 정립하라.
-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퍼스널 브랜드를 이용하라.
- 판매, 마케팅, 그리고 브랜드
- 브랜딩을 결코 쉽게 여기지 말라.
-
퍼스널 브랜딩의 기능
- 잠재고객에게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노출하라.
- 퍼스널 브랜드의 세가지 단계
- 문화적 지표를 읽는 능력을 갖춰라.
-
-
퍼스널 브랜딩의 여덟가지 불변의 법칙
-
제 1법칙 : 전문성의 법칙
- 명확함과 단순함이 더 큰 효과를 가져온다.
- 전문서으이 과정과 방법
- 브랜드 가치를 희석하려는 유혹에 저항하라.
- 전문성의 법칙 따르기
-
제 2법칙 : 지도성의 법칙
- 권위와 신용 세우기
- 지도력을 얻는 방법 :우수성, 지위, 인정
-
제 3법칙 : 개인적 특성의 법칙
- 퍼스널 브랜드를 세울 때 고려해야 할 점
- 자신의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켜라.
- 긍정적 태도는 패배를 가져오지 않는다.
- 진실성으로 브랜드를 강화하라.
-
제 4법칙 : 독창성의 법칙
- 차별화를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라.
- 퍼스널 브랜드의 세가지 구분 기준
- 다수의 의견을 거부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라.
-
제 5법칙 : 가시성의 법칙
- 가시성이 능력보다 중요하다.
- 주어진 기회를 통해 가시성을 확보하라.
- 부정적인 대중성에 맞서라.
-
제 6법칙 : 통일성의 법칙
- 자신의 행동에 통일성을 유지하라.
- 윤리성의 결여는 퍼스널 브랜드에 치명적이다.
- 퍼스널 브랜든의 법칙 지키기
-
제 7법칙 : 일관성의 법칙
- 오랜 시간 쌓아온 일관성이 성공을 만든다.
- 평생을 바칠 수 있는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라.
- 역경은 퍼스널 브랜드를 단련시켜준다.
- 퍼스널 브랜드의 진화단계
-
제 8법칙 : 선의의 법칙
- 선의의 법칙이 주는 중요성
- 선의가 없는 퍼스널 브랜드는 실패다.
-
-
퍼스널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?
-
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는
- 퍼스널 브랜드 자가 테스트 200
- 현재 형성된 브랜드가 주는 영향을 파악하라.
-
새로운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
- 부정적인 브랜드를 새롭게 하는 네 가지 방법
- 퍼스널 브랜드의 핵점적 요소
- 새로운 퍼스널 브랜드를 세우는 8단계
-
퍼스널 브랜드 가동시키기
- 퍼스널 브랜드가 지니는 전략적 이점
- 퍼스널 브랜드 강화하기
-
퍼스널 브랜드의 유지
- 퍼스널 브랜드를 평가하는 기준
-
퍼스널 브랜딩
-
자신의 가치를 결정하라
- 진실성이 담긴 퍼스널 브랜드를 세워라.
- 주도적 특성을 계발하라.
- 브랜드가 구축하는 영역을 설정하라.
- 유명 퍼스널 브랜드는 영향력도 크다.
- 퍼스널 브랜드의 기능
- 퍼스널 브랜드의 여덟가지 규칙
-
마케팅과 브랜딩
- 판매와 마케팅의 개념을 올바로 정립하라.
-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퍼스널 브랜드를 이용하라.
- 판매, 마케팅, 그리고 브랜드
- 브랜딩을 결코 쉽게 여기지 말라.
-
퍼스널 브랜딩의 기능
- 잠재고객에게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노출하라.
- 퍼스널 브랜드의 세가지 단계
- 문화적 지표를 읽는 능력을 갖춰라.
-
-
퍼스널 브랜딩의 여덟가지 불변의 법칙
-
제 1법칙 : 전문성의 법칙
- 명확함과 단순함이 더 큰 효과를 가져온다.
- 전문서으이 과정과 방법
- 브랜드 가치를 희석하려는 유혹에 저항하라.
- 전문성의 법칙 따르기
-
제 2법칙 : 지도성의 법칙
- 권위와 신용 세우기
- 지도력을 얻는 방법 :우수성, 지위, 인정
-
제 3법칙 : 개인적 특성의 법칙
- 퍼스널 브랜드를 세울 때 고려해야 할 점
- 자신의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켜라.
- 긍정적 태도는 패배를 가져오지 않는다.
- 진실성으로 브랜드를 강화하라.
-
제 4법칙 : 독창성의 법칙
- 차별화를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라.
- 퍼스널 브랜드의 세가지 구분 기준
- 다수의 의견을 거부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라.
-
제 5법칙 : 가시성의 법칙
- 가시성이 능력보다 중요하다.
- 주어진 기회를 통해 가시성을 확보하라.
- 부정적인 대중성에 맞서라.
-
제 6법칙 : 통일성의 법칙
- 자신의 행동에 통일성을 유지하라.
- 윤리성의 결여는 퍼스널 브랜드에 치명적이다.
- 퍼스널 브랜든의 법칙 지키기
-
제 7법칙 : 일관성의 법칙
- 오랜 시간 쌓아온 일관성이 성공을 만든다.
- 평생을 바칠 수 있는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라.
- 역경은 퍼스널 브랜드를 단련시켜준다.
- 퍼스널 브랜드의 진화단계
-
제 8법칙 : 선의의 법칙
- 선의의 법칙이 주는 중요성
- 선의가 없는 퍼스널 브랜드는 실패다.
-
-
퍼스널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?
-
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는
- 퍼스널 브랜드 자가 테스트 200
- 현재 형성된 브랜드가 주는 영향을 파악하라.
-
새로운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
- 부정적인 브랜드를 새롭게 하는 네 가지 방법
- 퍼스널 브랜드의 핵점적 요소
- 새로운 퍼스널 브랜드를 세우는 8단계
-
퍼스널 브랜드 가동시키기
- 퍼스널 브랜드가 지니는 전략적 이점
- 퍼스널 브랜드 강화하기
-
퍼스널 브랜드의 유지
- 퍼스널 브랜드를 평가하는 기준
- 변화에 대한 적응과 영역 바꾸기
- 실패의 경고 신호와 단계별 조율
-
- 변화에 대한 적응과 영역 바꾸기
- 실패의 경고 신호와 단계별 조율
-
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.
'허니몬에 관한 보고서 > 허니몬의 드림성공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ecember 1, Tuesday. 2009. (1) | 2009.12.01 |
---|---|
갈등, 그 갈림길의 사이에서... (0) | 2009.12.01 |
개발자가 되기 위한 6가지 실천지침 (4) | 2009.11.25 |
끝도 없는 일 깔끔하게 해치우기 (4) | 2009.11.11 |
자신에게 세가지 질문을 던지자. (2) | 2009.11.10 |